Vanuatu


연기를 내뿜는 활화산, 바위투성이의 외딴 무인도, 다채로운 부족 문화를 간직한 바누아투는 진정한 모험이 기다리는 곳이다. 

희귀 해양생물과 난파선을 볼 수 있는 스쿠버 다이빙, 흥미진진한 바다 낚시는 기본, 화산과 정글 트레킹과 동굴 탐험, 무인도에서의 호젓한 휴식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전통 마을 방문도 빼놓을 수 없는데, 기회가 된다면 펜테코스트(Pentecost)섬의 번지점프 의식을 구경하며 바누아투인의 용맹성을 확인해보자.

바누아투 여행 상품

야수르 화산 데이투어

타나섬에 위치한 활화산인 야수르산을 방문하는 투어입니다. 투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타나섬에 있는 숙소에서 투숙해야 픽업이 가능합니다. 

활화산을 가까운 정상에서 직접 관찰하는 색다른 투어로 화산재나 용암이 분출되는 모습을 직접 보시 볼 있습니다.


정글 집라인

매일 오전과 오후에 두차례 진행되는 정글 집라인 투어로 6개의 짚라인과 2개의 흔들다리(현수교)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바누아투의 원시림에 약 1km 길이로 설치된 짚라인을 이용하여 멜레베이가 내려다보이는 전망을 보면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펠레 아일랜드 비치 & 스노클링 투어

낙원에서의 완벽한 하루! 에파테 섬 북쪽에 위치한 펠레 섬에서 환상적인 하루를 보내는 일일투어입니다. 섬의 마을에 방문해 바누아투 문화체험을 한 후 스노클링 포인트로 유명한 펠레 섬에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BBQ스타일의 뷔페를 제공하며, 섬에서 충분한 자유시간이 제공됩니다.


산토 승마 어드벤처

모험의 섬 에스피리투 산토 섬에서 경험하는 이색 승마 체험. 말을 타고 에메랄드빛 강을 따라 열대우림을 통과해 해변까지 이동하는 특별한 트레일입니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승마 경험이 없어도 누구나 체험할 수 있어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산토 섬에서 환상적인 추억을 남겨 보세요.


유용한 바누아투 정보


5~7월 : 여행 성수기. 날씨가 따뜻하고 건조해 여행하기에 좋다.

8~10월 : 남반구의 여름 휴가 시즌이 있으니 인파가 몰리는 시기는 피할 것.

11~3월 : 우기. 태풍이 발생하기도 한다. 숙박 요금은 낮아지지만, 기상에 따라 항공편 일정이 바뀔 수 있다.


에파테(Efate)섬에 위치한 국제공항은 대부분의 방문객이 이용하는 바누아투의 관문이다. 

호주, 뉴질랜드, 피지, 솔로몬 제도 등에서 바누아투까지 직항편을 운항하는데, 우리나라에서 갈 경우 호주를 경유해 가는 것이 가장 편리하다. 시드니에서 바누아투까지 약 3시간 30분 걸린다. 공항에서 수도 포트빌라까지 차로 10분 거리이고, 택시나 미니버스를 이용하거나, 숙소에 픽업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다.


• 에어바누아투 www.airvanuatu.com


에어바누아투(www.airvanuatu.com)에서 바누아투 전역을 연결하는 국내선을 운항한다. 

포트빌라와 루간빌에서는 미니버스와 택시를 이용할 수 있다. 정해진 노선이 없어 길가에서 손을 흔들어 세워야 하고 원하는 곳에 내려준다. 렌터카 업체도 쉽게 찾을 수 있다.


• 에어바누아투 www.airvanuatu.com


바투(VUV)

30일간 무비자 입국 가능


주파푸아뉴기니한국대사관 +675-321-5822(대표번호) / +675-7394-6778 (긴급상황)


경찰서 111

소방서 113

구급차 112

여행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FAQ 혹은 1:1 문의를 이용해 보세요

여행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FAQ 혹은 1:1 문의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