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omon Islands


솔로몬 제도는 백사장이 펼쳐진 해변과 호화로운 리조트가 있는 전형적인 휴양 섬은 아니다. 대신 이곳에선 거대한 라군, 무수히 많은 작은 섬과 화산, 무성하게 우거진 열대우림 등 날 것 그대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세계 최대의 해수 석호에선 해저 다이빙을 즐기고, 화산섬 하이킹에 도전해보자. 곳곳에서 마주하게 되는 제2차 세계대전의 상흔과 전통을 지키며 살아가는 순수한 사람들도 솔로몬 제도 여행을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솔로몬 제도  여행 상품

스쿠버 다이빙

솔로몬 제도에서 다이빙을 즐기는 방법은 배를 타고 섬들을 돌아다니면서 즐기는 리브어보드 다이빙 프로그램이나 특정 포인트를 1-2회 즐기는 다이빙을 체험하는 것입니다. 

990여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솔로몬 제도에서의 환상적인 다이빙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리브어보드 다이빙은 대략 3-7일 일정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됩니다. 난이도가 있는 포인트들이 있기 때문에 보유하고 계신 다이빙 자격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


호니아라 시티투어

전문가이드와 함께 약 3시간 동안 호니아라의 대표적인 장소를 방문하는 여행으로 짧은 시간동안 로컬의 삶과 역사를 가볍게 경험해 볼 수 있는 핵심투어입니다.

방문여행지
Central Market / Skyline American War Memorial / National Parliament building / National Museum / Botanical garden

유용한 솔로몬 제도 정보


12~3월 : 서핑과 다이빙을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시기다.

6~9월 : 날씨가 온화해 여행 성수기에 해당하나, 파도가 센 편이라 다이빙을 하기에 좋은 시기는 아니다.

4~5월 & 10~11월 : 다른 시기에 비해 상대적으로 건조하고, 여행 성수기와 비교하면 물가도 저렴한 편.


과달카날섬에 위치한 호니아라국제공항은 솔로몬 제도의 주요 관문이다. 우리나라에서 가려면 호주 브리즈번을 경유해 가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 

브리즈번에서 솔로몬 제도까지 약 3시간 걸린다. 그 외에 난디, 포트포르스비, 포트빌라 등에서 솔로몬제도까지 직항편을 이용할 수 있다. 호니아라국제공항은 도심 동쪽으로 약 12킬로미터 떨어져 있고, 미니 버스, 택시, 렌터카를 이용해 호니아라로 이동할 수 있다.


1000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솔로몬 제도를 두루 둘러보려면 현지 여행사를 이용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섬 간 이동편과 다양한 액티비티가 포함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솔로몬 제도 내 20개의 국내선 공항이 있고, 호니아라에서 여러 도시를 오가는 정기 페리 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 과달카날, 말라이타, 마키라 같은 섬은 도로가 잘 정비돼 있어 섬 내 육로 이동이 비교적 편리한 편이다.


솔로몬제도달러(SBD)

45일간 무비자 입국 가능


주파푸아뉴기니한국대사관 +675-321-5822 (대표번호) / +675-7394-6778 (긴급상황)

 

경찰서 999

소방서 988

구급차 999

해양수색구조대 977

여행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FAQ 혹은 1:1 문의를 이용해 보세요

여행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FAQ 혹은 1:1 문의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