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nch Polynesia


이미 수백 년 전부터 지상의 낙원으로 불리던 세계적인 휴양지다. 

럭셔리한 허니문 여행지로 잘 알려져 있지만, 그림 같은 수상 방갈로와 라군 풍광이 프랑스령 폴리네시아의 전부는 아니다. 수도가 있는 소시에테 제도(Society Islands)부터 마르키즈 제도(Marquesas Islands), 투아모투 제도(Tuamotu Islands), 남부 오스트랄 제도(Austral Islands), 갬비어 제도(Gambier Islands)까지 5개 지역의 118개 섬에서 라군과 환초, 울창한 원시림 등 다채로운 자연이 펼쳐진다.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여행 상품

보라보라 라군 사파리

보라보라 내의 코럴가든에서 즐길 수 있는 상어와 가오리와의 스노클링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이 진행되면서 로컬 가이드가 들려주는 노래와 함께 보라보라섬을 일주하며 멋진 스노클링을 진행합니다. 

하프데이와 풀데이 프로그램이 있으며, 풀데이의 경우에는 스노클링 이후 무인도에서 간단한 공연을 보며 함께 로컬 식사를 합니다.


보라보라 투파이 헬기투어

보라보라의 본섬 바이타페 인근의 헬기장에서 시작하여 보라보라의 동쪽을 시작으로 섬 북쪽에 위치한 하트 모양의 투파이섬을 일주한 후 보라보라 서쪽으로 내려오는 30분 정도의 투어입니다. 

하트모양의 투파이 섬을 보면서 로맨스를 꿈꾸는 커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유용한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정보


5~9월 : 선선하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져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다.

10~4월 : 여행 비수기로, 숙박료와 물가가 다른 연중 다른 시기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우리나라에서 프랑스령 폴리네시아까지 가려면 일본을 경유하는 것이 가장 빠르다. 하와이, 뉴질랜드, 미국 서부 등을 경유해 가는 방법도 있다. 파페에테까지 도쿄에서는 11시간, 오클랜드에서는 5시간 정도 걸린다. 타히티로 취항하는 국제선 항공편은 타히티섬에 위치한 파아아 국제공항(Faa’a International Airport)을 이용한다. 공항은 수도 파페에테에서 서쪽으로 5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 에어타히티 www.airtahiti.com


히티의 섬 간을 오가려면 항공편이 편리하다. 에어타히티가 파페에테를 중심으로 5개 제도의 주요 섬을 연결하는 국내선 항공편을 운항한다. 타히티섬에서 모레아까지 매일 선박이 오가고 약 40분 정도 걸린다. 대중교통은 타히티섬에서 운행하는 버스가 유일하다.


퍼시픽프랑(XPF/CFP)

90일간 무비자 입국 가능


경찰서 17

소방서 18

응급 상황 15

해양 구조 16


• 타히티관광청 Tahiti Tourisme

웹사이트 https://tahititourisme.kr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ahitiTourismKorea


여행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FAQ 혹은 1:1 문의를 이용해 보세요

여행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FAQ 혹은 1:1 문의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