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ua New Guinea


산과 열대우림, 바다를 아우르는 자연환경, 뉴기니섬을 포함한 약 600개의 크고 작은 섬, 1,000개 이상의 독자적인 문화 집단, 850여 개의 언어. 

이러한 면면으로 짐작할 수 있듯이 파푸아뉴기니는 풍요롭고 다채로운 문화와 자연을 뽐내는 나라다. 이곳을 여행하는 동안 해양 액티비티는 물론이고, 산악 지대와 정글을 누비고 희귀 조류를 관찰하며 수많은 원시 부족을 만나고 고유의 전통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파푸아뉴기니  여행 상품

마운트 하겐 축제 6일 프로그램

서부 고산 지대인 마운트 하겐에서 진행되는 하겐 페스티벌은 파푸아 뉴기니를 대표하는 문화 축제입니다. 

800여 부족이 700여 종의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파푸아뉴기니 전국에서 참가한 각 부족들이 각자의 신명난 노래와 춤을 선보이는 마운트 하겐 축제를 직접 참가해볼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가이드와 함께 하며 전 일정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코코다 트레일 8Day 투어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중요한 전환점이 된 전투가 벌어졌던 코코다 트랙을 8일 동안 전문인솔자와 함게 트래킹을 하는 코스입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파푸아 뉴기니 남쪽의 포트 모르스비를 점령하려던 일본군과 이곳을 방어하는 호주군의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던 역사적인 장소입니다. 원시림이 빽빽하게 들어찬 정글을 걷는 코스로 험난한 배틀필드 트레킹 코스로 유명합니다.

유용한 파푸아뉴기니 정보


4월 & 11월 : 비수기와 성수기 사이 시즌으로, 숙박과 항공료가 비교적 저렴하다.

6~9월 : 라에(Lae) 지역을 제외한 대부분의 지역이 선선하고 건조해 파푸아뉴기니를 여행하기에 가장 좋다.

12~3월 : 강한 비가 내리는 날이 많고, 벌레도 많아지니 야외 활동을 할 계획이라면 이에 대비하자.


포트모르즈비에 파푸아뉴기니 국제공항이 있다. 한국에서 파푸아뉴기니까지 직항편은 없고, 호주, 싱가포르, 필리핀 등을 경유하는 항공편을 이용해야 한다. 

에어뉴기니에서 운항하는 직항편으로 싱가포르에서 포트모르즈비까지 약 6시간 35분, 호주 브리즈번에서 약 3시간 10분 걸린다. 공항에서 포트모르즈비 도심까지는 차로 20분 거리다.


• 에어뉴기니 www.airniugini.com.pg




활주로를 갖춘 21개 공항을 포함해 무려 562개의 공항이 있는 파푸아뉴기니에선 항공편이 가장 편리한 이동 수단이다. 

에어뉴기니, MAF 파푸아뉴기니 등의 항공사가 여러 도시를 오가는 국내선을 운항한다. 육로로 이동할 경우, PMV(Public Motor Vehicle)라 부르는 공공 자동차가 저렴하다. 대부분 25인승 버스나 미니밴, 트럭을 개조한 차량이다. 산악 지대를 포함해 모든 도시가 포장도로로 연결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직접 운전을 해서 여행하는 것이 쉽진 않다. 해안 지역을 여행할 때는 선박을 추천한다.


• 에어뉴기니 www.airniugini.com.pg

• MAF 파푸아뉴기니 www.maf-papuanewguinea.org


파푸아뉴기니키나(PGK) 

방문 전 전자비자를 발급 받아야 한다(90일간 체류 가능, 여권, 왕복 항공권, 숙박 예약증 지참).


주파푸아뉴기니한국대사관 +675-321-5822(대표번호) / +675-7394-6778 (긴급상황)

 

경찰서 000

소방서 110

구급차 111 


여행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FAQ 혹은 1:1 문의를 이용해 보세요

여행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FAQ 혹은 1:1 문의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