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au


수백여 개의 석회암 섬과 무인도로 이루어진 팔라우에선 육지와 바다를 넘나드는 버라이어티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그중에서도 하이라이트는 다이빙. 투명한 바닷물과 해저 동굴이나 해저 터널 같은 독특한 지형, 풍요로운 해양 생태계가 어우러져 세계 최고의 다이빙 여행지로 꼽힌다. 독성이 없는 해파리 떼 사이로 유영할 수 있는 해파리 호수도 인기 명소. 팔라우는 이 같은 풍요로운 자연환경과 관광 자원을 지키기 위해 앞장서는 다양한 활동으로도 유명하다.

팔라우 여행 상품

풀데이 스쿠버 다이빙

팔라우 지역내 전문 다이버의 가이드하에 진행되는 투어로 각 시즌에 맞게 가장 좋은 포인트를 방문하는 데이 투어 입니다. 

잘 관리된 장비와 친절한 스탭들의 서비스를 통해 잊지 못할 다이빙을 경험해보세요.


해파리 호수, 밀키웨이, 락아일랜드 투어

팔라우 코로르 섬의 아름다운 바다를 대표하는 장소를 한 번에 모두 둘러보는 투어로 해파리 호수에서의 스노클링과 아름다운 섬들이 모여 있는 락아일랜드를 방문하고, 천연 머드를 직접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밀키웨이를 방문합니다. 해변에서의 자유시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용한 팔라우 정보


5월 & 9월 : 팔라우 여행 비수기. 다이빙 스폿은 덜 붐비고 숙박 요금도 저렴해진다.

6~8월 : 우기에 속해 평소보다 비 내리는 날이 많고 파도가 거센 편이다.

12~3월 : 날씨가 좋아 다이빙 최적기지만, 숙박 요금이 비싸지고 다이빙 명소는 인파로 북적인다. 


대항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서울에서 팔라우까지 직항편을 운항한다. 소요 시간은 약 5시간. 

팔라우국제공항은 바벨다오브섬 남쪽에 위치해 있다. 코르르에서 약 4킬로미터 떨어져 있는데, 공항에서 도심까지 교통편이 없기 때문에 호텔에 픽업 서비스를 요청하는 것이 편리하다.


• 대한항공 www.koreanair.com

• 아시아나항공 www.flyasiana.com


팔라우에는 대중교통편이 없다. 코로르섬과 바벨다오브섬을 자유롭게 둘러보려면 자동차를 렌트하거나 택시를 이용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 

코로르 도심과 공항에서 렌터카 업체를 찾을 수 있다. 아니면 현지 여행업체에서 운영하는 투어 프로그램을 이용해도 된다. 대부분의 업체가 다이빙, 트레킹, 카야킹, 낚시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이동편이 포함된 투어를 제공한다. 


국달러(USD)

30일간 무비자 입국 가


주필리핀한국대사관 +63-2-8856-9210 (대표번호) / +63-917-817-5703 (긴급상황)


경찰서・소방서・구급차 911

여행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FAQ 혹은 1:1 문의를 이용해 보세요

여행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FAQ 혹은 1:1 문의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