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ribati


33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키리바시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동서남북 4개 반구에 모두 걸쳐 있는 나라다. 

총 4개의 시간대가 지나는데, 2012년 날짜변경선이 바뀌기 전까지 지구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는 나라이기도 했다. 무엇보다 키리바시는 세계 최고의 바다 낚시 여행지로 꼽힌다. 산호초에 둘러싸인 그림 같은 라군에서 대형 바닷물고기를 낚으며 키리바시의 풍요로운 해양 생태계에 감탄해보자.

키리바시 여행 상품

제2차 세계대전 역사투어

제2차 세계대전은 키리바시의 역사의 일부가 되어버린 비극적 사건입니다. 70여 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타라와섬에서는 전쟁의 상흔을 들러볼 수 있습니다. 

해안가에 설치된 벙커와 각종 대포, 녹슨 탱크와 전쟁 중 침몰한 난파선까지, 전쟁의 역사를 전문적으로 설명해줄 역사 가이드와 함께합니다.


야생조류 관찰투어

최대 18종에 이르는 다양한 야생조류를 관찰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조류보호구역으로 지정된 피닉스섬에서 일정이 시작됩니다. 

피닉스섬은 본섬인 타라와섬이 아니라 칸톤 아톨에 위치한 섬으로 이동에 시간이 걸리므로 여유를 두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유용한 키리바시 정보


3~5월 : 키라바시의 가을에 해당하는 시기로, 덥고 습하다. 관광객이 적어 여행 경비가 저렴해진다.

6~7월 : 기온이 점점 오르면서 관광객이 증가해 호텔과 항공료가 가장 비싼 시기다.

12~2월 : 여행을 하기에 기온이 가장 적당하다. 6~7월 다음으로 붐빈다. 


길버트 제도의 타라와섬과 라인 제도의 키리티마티섬에 국제공항이 있다. 

우리나라에서 갈 경우 피지항공을 이용해 피지나 호주, 하와이를 경유해 갈 수 있다. 피지 난디에서 타라와까지는 약 3시간, 키리티마티까지는 3시간 40분 걸리고,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키리마티까지는 약 3시간 소요된다.


• 피지항공 www.fijiairways.com


에어키리바시가 키리바시 내 섬을 연결한다. 크루즈 상품이나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여행하는 방법도 있다. 

사우스 타라와 내에서 운행하는 미니밴 버스를 제외하면 대중교통이 없다. 그 외 지역에선 숙소에서 제공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하거나 자동차, 스쿠터를 렌트해야 한다.


• 에어키리바시 www.airkiribati.com.ki


호주달러(AUD)

30일간 무비자 입국 가능


주피지대한민국대사관 +679-330-0977(대표번호) / +679-992-2186(긴급상황)


경찰서 192

소방서 193

구급차 194

여행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FAQ 혹은 1:1 문의를 이용해 보세요

여행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FAQ 혹은 1:1 문의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