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 Islands


눈부신 라군, 부드러운 백사장, 경이로운 사암 동굴이 어우러진 자연. 여기에 트렌디한 카페 문화와 흥겨운 나이트라이프가 더해진 쿡 제도는 자연 속 평화로운 휴식을 꿈꾸는 여행자와 다채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모험가 모두를 만족시킨다. 

주도 라로통가(Rarotonga)섬 외에도 아름다운 라군으로 유명한 아이투타키(Aitutaki), 고대 동굴을 품은 망가이아(Mangaia), 희귀 열대 조류를 만날 수 있는 아티우(Atiu) 등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여러 개의 섬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쿡 제도 여행 상품

바카 크루즈

쿡아일랜드의 보석과 같은 섬인 아이투타키에서 즐기실 수 있는 투어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이투타키섬의 라군과 발모양으로 유명한 원풋 아일랜드에서의 자유시간 및 점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라군과 그곳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스노클링을 경험하세요.


캡틴 타마스 라군 크루즈

라로통가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무리비치에서 즐기는 글래스 바탐 스노클링 투어로 캡틴 타마스와 크루들이 만들어 내는 폴리네시아 전통문화 공연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하프 데이 투어입니다.


파스 마운틴 트레킹

전문 가이드와 함께 매주 월/수/금 진행되는 크로스 아일랜드 트렉(Cross Island Trek)을 통해 

아름다운 쿡 아일랜드의 파스 마운틴을 오를 수 있으며, 아름다운 전망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 각국에서 온 다양한 여행객들과 감추어진 자연을 탐험하세요. 

매주 화/목요일에는 폴리네시아 전통의 약초를 체험할 수 있는 허벌 워크(Herbal walk)가 진행됩니다.

유용한 쿡 제도 정보


3~4월 : 우기가 끝나면서 쾌청해진다

8월 : 쿡 제도 최대 규모의 테 마이레 누이(Te Maire Nui) 독립 기념 축제가 열린다.

9~10월 : 기온이 올라가는 시기


한국에서 출발할 경우 뉴질랜드를 경유하는게 가장 편리한데, 오클랜드에서 라로통가까지 비행기로 약 3시간 45분 걸린다. 

에어뉴질랜드 외에도 버진오스트레일리아, 젯스타에서 운항하는 국제선 항공편이 라로통가 국제공항에 취항한다. 공항은 라로통가 도심에서 서쪽으로 3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 에어뉴질랜드 www.airnewzealand.co.kr

• 버진오스트레일리아 www.virginaustralia.com

• 젯스타 www.jetstar.com


라로통가에서 쿡 제도 내 다른 섬을 방문할 경우 에어라로통가(Air Rarotonga)에서 운항하는 국내선 항공편을 이용해야 한다. 

라로통가에서 아이투타키와 아티우까지 45분, 망가이아까지 40분, 마우케와 미티아로까지 50분 걸린다. 라로통가에는 해변을 따라 섬을 한 바퀴 도는 순환버스가 양방향으로 운행한다. 섬 내 주 도로가 하나뿐이고, 신호등과 원형교차로가 없어 렌터카를 빌려 직접 운전하기에도 부담 없다. 그 외 섬에서는 스쿠터나 자전거를 빌려 이동하는 것이 편리하다.


뉴질랜드달러(NZD)

90일 무비자 입국 가능


주뉴질랜드한국대사관 +64-4-473-9073(대표번호) / +64-21-0269-3271(긴급상황)


경찰서 999

소방서 996

구급차 998

여행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FAQ 혹은 1:1 문의를 이용해 보세요

여행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FAQ 혹은 1:1 문의를 이용해 보세요